0원고지서출력
- 0원 고지서출력은 은행 창구납부만 가능합니다.(은행업무시간 종료 후 수납불가)
- 0원 고지서로 은행사이트 등 전자납부는 불가능합니다.
-
하단의 항목은 모두 필수 입력사항입니다.
사업자등록번호는 납부자 구분에 사용되므로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안내
- 전자신고한 경우 전자신고에 따른 고지서에 따라 납부하여야 하며, 납부금액이 명기된 고지서를 발급받은 경우에는 해당 고지서에 따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
- '0원고지서'는 위에 해당하는 사항이 아닌 부득이한 경우(고지서 분실)에 사용하시기 바라며, 사업체명 및 사업자 등록번호(법인인 경우 법인 본점 사업자등록번호)와 납부자 구분에 필요한 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